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교복물려주기 나눔장터’성황리 열려(영등포구의회 오인영 의장, 학생 학부모 격려)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4.02.20 조회수 1305
20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제2회영등포구 교복물려주기 나눔장터’가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영등포여성단체연합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0일 21일 이틀에 걸쳐 졸업생이 기증한 많은 교복이 선 보였다. 자켓 5000원, 상․하의 각 3000원씩 팔리는 가운데 학생과 학부모들은 몸에 맞는지 이리저리 재보고, 또 서로 골라주면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영등포구의회 오인영 의장은 “제 학창시절엔 나라가 어려운 때라 조금 작아도 그냥 물려 입었다”면서 “지금처럼 마음대로 골라 입는게 부럽다”고 했다. 그는 이어“이런 행사를 통해 선․후배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 한편 검소한 소비생활이 인성교육에 좋은 영향을 미칠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앞으로도 검소하면서 실속있는 나눔의 장터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치약,화장지,유리컵 등 생필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관내 19개 중․고교가 참여한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각 학교의 장학금으로 사용된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 신길1‧3‧5동 새마을금고 정기총회 참석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경부선 지하화 추진에 모든 노력 다 할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