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박정자 의장,“주민과 함께 안전점검 활동”펼쳐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4.07.29 조회수 1752
박 정자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29일 대림3동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취약시설과 관내 주요 시설물 10개소에 대한 안전 점검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박 의장은 박 유규 의원, 유 승용 의원, 마 숙란 의원 등과 함께 대림3동 주민센터에서 시내버스 노선 조정안에 대한 주민 의견을 들은 후 곧바로 안전 점검 활동에 들어갔다.

두암 공원에서는 신 태호 대림 3동 파출소장과 함께 방범 CCTV와 벨 작동 여부, 나무 바닥재 상태 등을 점검했다. 대림 3동 빗물 펌프장에 둘러 장마철 폭우에 대비하여 시설물이 안전하게 작동하고 있는지 점검 후 관계 공무원을 격려했다. 이어, 구립 원지 경로당과 대림3동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의 안부와 무더위 쉼터 이용 불편사항은 없는 지 살폈다.
대림역 5번 출구 인근의 공항버스 정류장 위치 조정의 건을 경청하고 시정을 약속하기도 했다.

오늘 현장에서 박 의장은 “시설물을 주기적으로 확인해서 안전과 편의에 이상이 있다면 즉시 시정하는 것이 생활 속 정치의 모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주민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안전점검은 지역구 의원들이 주민 대표 10여명과 함께 지역의 현안 사항과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 현장 밀착형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실시됐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7대 영등포구의회 개원기념식 열어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7대 원구성 마치고 개원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