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의원,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동참 및 격려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7.08.08 조회수 1075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부의장과 강복희 의원이 29일 오전 9시 문래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현장에서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학교폭력방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문래동청소년지도협의회가 주관한 ‘학교폭력 Zero! 깨끗한 문래마을 만들기’청소년 자원봉사활동 행사에는 관내 중‧고등학생 200여 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올바른 가치관 형성을 위해 마련된 인성교육 특강을 들은 후, 관계 공무원들 및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과 함께 관내 취약지역을 순회하며 불법첨지물 제거, 담배꽁초 줍기 등 환정정화 활동을 펼쳤다.

고기판 의원은 “인성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갈고 닦는 능력이라고 한다. 나와 다르다고 해서 친구를 배척할 것이 아니라 서로 이해하려고 하는 작은 노력으로도 우리 학교가 더욱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휴일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한 여러분을 보니 영등포의 미래가 밝고 희망찰 것이라는 기대감이 든다.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 마을을 더 아끼고 사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의원, 공공일자리사업 안전교육 참여자 격려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의원, 쪽방 주민 건강챙기기에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