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운영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5.12.14 조회수 1140
영등포구의회(의장 박정자)는 10일, 제192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2016 회계연도 세입․세출 예산안 심사와 계수 조정을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정선희, 강복희, 고기판, 윤준용, 정영출, 허홍석, 박유규, 유승용, 마숙란 의원 등 9명으로 구성된 예결특위는 14일 위원장으로 고기판 의원, 부위원장으로 정영출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이번 예결특위는 내년도 세입·세출 예산 총액 4,520억원(일반회계 4,240억, 특별회계 280억)을 심의할 예정이다.
고기판 예결특위 위원장은 “내년 재정 여건이 어려운 가운데, 낭비성·선심성 예산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 내년도 구정살림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투명한 심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출 예결특위 부위원장은 “저를 선출해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이번 예결위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결특위는 11일부터 17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내년도 예산안 심사와 계수조정을 완료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박유규 의원,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선정 ‘의정대상’ 수상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박정자 의장,‘2015 영등포구자원봉사자 대회’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