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제204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7.11.02 조회수 725
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는 24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04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구민의 복리 증진과 구정 발전을 위해 각 상임위원회별 안건 심사와 정례회에 대비한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작성 등을 처리했다.
상정된 안건은 김길자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창의ㆍ인성 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용범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고용상의 차별행위 금지 조례안」, 마숙란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문화원 지원 및 육성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 발의 조례안 4건과 「영등포 스마트 메디컬 특구 계획(안) 의견청취의 건」 등 총 14건이다.
20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김용범 의원(영등포동, 당산2동)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영등포전통시장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영등포동2가 435-4 일대 공공용지를 기부채납 절차가 마무리 되고 공공시설물 건축이 확정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나마 주차장으로 사용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이용주 의장은 “집행부에서는 후속 조치 이행에 철저를 기하고 구민의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김길자 의원, 창의‧인성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 발의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04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