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영등포 제2스포츠센터 현장점검 실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5.05.28 조회수 1569
영등포구의회의 행정위원회(위원장 김용범)는 27일 오후 4시 영등포 제2스포츠센터(당산동4가)에 대한 현장 점검에 나섰다.

  김용범 위원장을 비롯한 허홍석, 고기판, 마숙란, 정선희 의원은 노승범 이사장 및 김성종 팀장으로부터 제2스포츠센터의 시설 및 운영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운영 실태 등에 대해 꼼꼼히 질의했다.

  김용범 행정위원장은 “건물의 공법관계를 철저히 검토 후 누수 발생 원인을 차단하여 문제가 재발생 되지 않도록 하고, 수영장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했다.

  고기판 의원은 “누수현상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여 완벽하게 보수할 것”을 요청하였으며, 마숙란 ‧ 정선희 의원도 “사후에 동일한 현상이 또다시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확실하게 조치해 달라”고 전했다.

  허홍석 의원도 “구민을 위한 편의시설인 만큼 시설물을 이용하는 구민에게 초점을 맞추어 운영할 것”을 당부했다.

  회의를 마친 후, 의원들은 유아 화장실, 지하 주차장, 지하 수영장 등을 둘러보며 하자 보수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였다.

  김용범 위원장은 스포츠센터 관계자에게 그간 노고를 치하하며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제2스포츠센터가 구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스포츠센터로 인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등포제2스포츠센터는 작년 8월에 개관한 구립 시설로 현재 영등포구 시설관리공단에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약 4천 6백여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대림운동장 체육시설 현장방문 실시
이전글 제188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