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운영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3.12.13 조회수 1205
영등포구의회(의장 오인영)는 12일부터 18일까지 2014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 심사를 위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진행한다.

구의회는 위원장에 정선희 의원, 부위원장에 오현숙 의원, 위원으로 권영식, 김길자, 김용범, 김종태, 김화영, 신현도, 윤준용 의원을 선임했다.

예결위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의된 내용을 최대한 존중하며 소모성 경비로 과다 계상됐거나 불요불급하다고 판단되는 예산, 전시성 예산 등은 과감히 삭감하고 투자 우선순위를 살피는 등 다시 한 번 신중히 예산안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정선희 위원장은“부족한 저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해주신 동료의원들과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재정적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에 위원장으로 선출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동료 의원들과 함께 구민의 바람을 내년도 예산에 적극 반영하고 특히 복지정책의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예산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등포구 내년도 예산안은 전년 대비 11.4% 증가한 4,123억 원으로 일반회계 3,790억 원, 특별회계 333억 원으로 이 중 보건 및 복지 예산이 약 46%를 차지하고 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김길자 의원, 2013 위대한 한국인 대상 수상
이전글 오인영 의장, 정선희 의원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