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오인영 의장, 권영식 의원 민주평통 대통령 표창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3.12.30 조회수 1251
영등포구의회 오인영 의장(당산1동, 양평1,2동)과 권영식 의원(신길4,5,7동)이 27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오인영 의장과 권영식 의원은 민주평통 자문위원으로서 제6대 영등포구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군부대 및 을지훈련 기관 상황실 위문 ▲판문점, 천안함 등 안보 전적지 견학 ▲평화통일·안보 강연회 참석 ▲평화통일 염원 리본달기 캠페인 참여 등을 통해 구민의 안보의식을 높이고 통일문제 전반에 걸친 지역사회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오 의장은 “구민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영예로운 수상을 하게 돼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구민이 올바른 국가관과 안보의식을 확립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권 의원도 “나라의 안보와 평화통일있어서는 이념의 대립 없이 모두 하나가 되어야 한다.”며“앞으로 구민을 대상으로 한 안보교육을 늘리고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배려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1981년 발족한 헌법기관이자 대통령자문기구로 대북정책 자문ㆍ건의, 통일여론 조사, 통일과 남북관계 현안에 관한 전문가 회의, 국제세미나 등을 수행해 오고 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오인영 의장,‘2014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선정
이전글 김길자, 오현숙 의원,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