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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등포구의회,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7.12.01 조회수 875
영등포구의회,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

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는 제205회 영등포구의회 2017년도 제2차 정례회 기간 중인 27일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돌입했다.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11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각 상임위원회 위원들은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구청에 마련된 감사장에서 현황보고 및 청취, 서류검토 및 현장 확인을 하고, 4일 공개 질의답변에 이어 위원별 종합평가를 진행한 후 위원장의 강평을 끝으로 행정사무감사를 마무리한다.

주요 감사 사항으로는 ▲2016년도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 처리 결과 ▲예산집행현황 및 비예산사업의 추진실적 ▲3,000만 원 이상 공사의 사업선정 및 추진실적 ▲각급 감사기관의 지적사항 및 시정조치사항 ▲각종 민원(진정․청원․기타)접수 처리부 등이며, 이 외에도 위원이 세부 사업별로 요구한 자료를 기반으로 감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의원들은 “올 한해 집행부에서 추진한 정책과 사업들이 합리적으로 진행되었는지 면밀히 점검하여 구민에게 투명하고 양질의 행정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감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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