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대림운동장 체육시설 현장방문 실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5.06.02 조회수 1440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위원장 김용범)는 1일 오전 11시 대림운동장(대림동 780) 체육시설 현장 방문에 나섰다.

  이는 체육시설물 환경개선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보수와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으로, 김용범 위원장을 비롯한 고기판, 마숙란, 박정신, 이용주, 정선희, 정영출, 허홍석 의원은 구청 문화체육과장과 도로과장으로부터 대림운동장 노후 시설 및 휴게시설의 보수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운영 방법 등에 대하여 질의했다.

  질의 응답 시간을 마친 후, 행정위원회 위원들은 금번 보수 정비가 이루어진 대림운동장 체육시설을 차례로 둘러보며 축구장 인조잔디 및 골문 교체, 안전망높이 추가 설치, 배수로 설치 여부 등을 확인하였다.  

  김용범 행정위원장은 “염려했던 인조잔디의 유해성에 대해 충분한 검토를 거친 것 같아 다행스러우며 다수가 이용하는 체육시설인 만큼 차후에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말했다.

  고기판 ‧ 이용주 의원은 하자보수 기간과 인조잔디 업체 선정에 대하여  문의했으며, 정선희 의원은 게이트볼장 그늘막에 설치된 벤치의 위치 조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마숙란 의원은 “이번 개선사업으로 인조 잔디구장의 문제점이 해결되어 많은 주민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박정신 의원은 “하자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자체 관리 매뉴얼이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정영출 의원은 “인조잔디구장의 내구성과 유해성 여부를 꼼꼼히 따져 보고 향후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으며, 허홍석 의원은 “타구 사례처럼 우리 영등포에도 천연 잔디 구장을 만들 수 있는 복안을 연구해달라”고 했다.

  끝으로, 김용범 위원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구민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대림운동장 체육시설이 구민의 체력증진 및 생활체육을 활성화 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사회건설위원회,관내 빗물펌프장 현장방문 실시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영등포 제2스포츠센터 현장점검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