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정영출 영등포구의회 의원, 자유한국당 서울시당 부위원장 선임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7.04.28 조회수 1310
영등포구의회 정영출 의원(여의동, 신길1동)이 자유한국당 서울특별시당 부위원장으로 선임됐다.
정영출 의원은 제7대 영등포구의회 의원에 당선되어 초선 의원의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결과, 지난해 제7대 후반기 영등포구의회 사회건설위원회 위원장에 선출됐다.
사회건설위원장으로서 안전, 복지, 환경, 건설 등 구민에게 영향을 미치는 지역 현안 사항에 관하여 집행부를 견제하는 한편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5분 자유발언 등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신했다.
또한 ‘현장에 답이 있다.’는 철학으로 민원 현장에 직접 찾아가 확인하고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여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위해 나서고, 여의도복지관 건립을 통해 중장년층의 노후 준비와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기여했다.
이 외에도 △영등포구 생활체육회 회장 △한나라당 중앙위원회 서울시연합회 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총괄부회장 △사)이웃사랑 대표 △ROTC16기 총동기회 상임부회장 △새누리당 영등포을 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곳곳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정영출 의원은 “늘 소통하는 자세로 구민 의견을 수렴하고, 구민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쾌적한 영등포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제200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마숙란 영등포구의회 의원, 자유한국당 서울시당 부대변인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