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의원, 쪽방 주민 건강챙기기에 나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7.08.08 조회수 1122
영등포구의회 의원들은 27일 오후 2시 영등포쪽방촌에서 열린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에 참여해 쪽방촌 주민에게 여름물품을 전달하는 데에 일손을 보탰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영등포지구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쪽방촌 주민 500여 명에게 시원한 수박화채를 대접하고 모기퇴치제, 라면, 떡 등 여름을 보내는데 유용한 물품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주 의장과 고기판 부의장, 김재진 의원, 강복희 의원은 쪽방촌 주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기를 기원하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특히 이용주 의장은 무더운 날씨에 행사를 진행하는 봉사자들을 독려하고 주민들에게 시원한 수박화채를 전달하며 행사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켰다.

이용주 의장은 “영등포구의회에서도 지난 임시회에서 여름철을 앞두고 쪽방촌 위생점검을 나서는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의정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과 소외계층 보호에 각별히 관심을 가지고 살기 좋은 영등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기판 부의장은 “유난히 더운 여름 날씨에 쪽방촌 주민들의 어려움이 클 것으로 생각된다. 뜻 깊은 행사를 준비해주신 대한적십자봉사회에 감사드리며, 보다 많은 기관과 단체에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의원,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동참 및 격려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의장단 및 의원, 에너지 절약 캠페인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