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일본 기시와다시 일한친선협회 영등포구의회 방문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0.10.28 조회수 1001
영등포구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일본 오사카부 기시와다시 일한친선협회 회원 21명이 10월 27일 오후 5시 영등포구의회(의장 박정자)를 방문하였다.
  영등포구의회는 박정자 의장을 비롯하여 오인영 운영위원장, 윤준용 사회건설위원장,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다목적회의실에서 환영식을 갖고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박정자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 “양 도시간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동반자적 관계가 공고히 유지될 수 있기를 바라며 돈독한 우의와 협력으로 더불어 발전하는 관계로 나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마츠무라 히로시 일한친선협회 회장은 “환대에 감사하며 양 도시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서로의 지역발전과 지방자치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회의장과 영등포아트홀을 둘러보며 기념 촬영을 하였다.
  기시와다시는 1993년부터 교류를 시작한 영등포구 국제 자매도시로 2009년에는 일한친선협회 회원 2명이 영등포구청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는 등 영등포구와 활발한 교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기시와다시 일한친선협회의 영등포구 방문은 어머니회 배구교류 관련 협의를 위한 것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사무국 직원 이색교육 눈길 \"교육 다녀와서 유쾌하게 함께 배워요\"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156회 임시회 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