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구립영등포노인케어센터에서 사랑의 봉사활동 펼쳐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5.10.06 조회수 1293
영등포구의회(의장 박정자)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 등 30여명은 6일 오전 11시 구립영등포노인케어센터(문래동)에서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박정자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한철수 원장으로부터 시설 운영 현황 및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노고를 격려하였다.
약 2시간에 걸친 봉사활동은 의원들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손수 음식을 배식하고, 배식봉사 뒤에는 식사를 도와 드리며 친부모를 모시듯 한 분 한 분과 말벗을 해 드리는 등 교감을 나누는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박정자 의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구의회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며, 시설 직원에게도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이곳에서 안정적이고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구립영등포노인케어센터는 2008년 4월 개원하여 총 93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요양서비스, 여가활동 서비스, 의료서비스, 물리치료, 미술 치료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191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0회 구민의날 기념 사랑나눔 달리기 및 걷기 대회에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