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7.06.21 조회수 806
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는 15일 열린 제201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위원장에 윤준용 의원, 부위원장에 마숙란 의원을 각각 선출하고, 위원으로는 고기판, 김용범, 김재진, 박유규, 박정자, 정선희, 허홍석 의원을 선임했다.

이번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2016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2017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할 예정이다.

추가경정예산안은 일반회계 296억 6천만 원. 특별회계 23억 원 등 총 319억 6천만 원 규모로, 기정예산액 4,861억 원에서 6.6% 증액했다.

주요 편성사업으로는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전통시장 경영현대화 사업, 어르신 및 장애인 일자리 사업, 양평제2동 공공복합청사 건립, 경로당 매입과 보수·에너지 효율화 등 구의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사업들에 편성되었다.

위원장으로 선출된 윤준용 의원은 “구민의 혈세가 낭비되지 않도록 위원들과 협조하여 추경안 심사를 잘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마숙란 부위원장은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 만큼 위원장을 보좌하여 심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일자리 및 안전 조례안 3건 대표발의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01회 정례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