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서울시 구의회 의원 한마음체육대회 구민을 위하여 넘치는 활력을 쏟겠다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1.05.23 조회수 1029
지난 19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서울시 25개구 구의원들이 한 곳에 모여 각종 경기를 펼치며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는 화합의 장을 열었다. 이날 체육대회는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열린 행사로 서울시 25개구 구의원 420명과 구의회사무국 직원, 내빈 등 총 1200여명이 참여해 줄다리기, 협동줄넘기, 배구, PK공차기, 100M달리기, 400M계주 등 경기를 진행했다.
  영등포구의회 의원들과 구의회사무국 직원들도 이날 하루만큼은 맘껏 뛰고,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5개구를 5개 권역으로 나눠 승부를 겨뤘는데 영등포구의회가 속한 단합팀(영등포,강서,금천,양천,구로)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영등포구의회 의원들은 의정활동만큼이나 열정적으로 경기에 참여해 단합팀이 우승을 하는 데 결정적 기여를 해 의원과 직원들의 단합된 힘을 과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의원들은 “모처럼 각 구의회 의원들이 모여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인접한 지역의 현안문제에 대해서도 의견을 교환하며 뜻깊은 하루를 보냈고 또한 에너지를 충전했다”며 지역에 돌아가 구민을 위한 활동에 넘치는 활력을 쏟겠다는 반응이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2010회계연도 결산검사 실시
이전글 법질서 확립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