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영등포경찰서‘치안 협력’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3.03.13 조회수 1104
영등포구의회(의장 오인영) 의원 12명은 12일 영등포경찰서(서장 김두연)의 초청으로 ‘2013년 영등포경찰서 치안정책 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역사회 치안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된 것으로 영등포경찰서 간부진을 비롯한 관내 지구대장, 협력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오인영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 유관기관 및 단체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상생의 치안정책을 펼치자고 당부했다.

김두연 경찰서장은 외국인 밀집지역 특별치안강화구역 설정, 폭주전담수사팀 운영 등 맞춤형 치안 활동에 대해 설명하고, 성폭력·학교폭력·가정폭력·불량식품 등 4대 사회악을 근절해 사회안전망을 확충하는 등,  ‘안전한 거리, 안전한 영등포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구의회는 특히 이날 건의된 지역 학교 20곳에 대한 CCTV 증설(약 3억 4천만 원 소요)에 대해 학교폭력과 어린이 대상 범죄를 예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환경미화원 휴게실 방문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오인영 의장, 김화영 의원, 박정자 의원 사회복지 석사 학위 취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