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추경예산안 심사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6.07.04 조회수 1105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확정
영등포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마숙란)는 23일 2015 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지출 승인안과 2016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실시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들은 각 상임위원회별로 예비심사를 거친 결산 및 예비비지출 승인안은 원안 가결하였고, 추경예산안에 대해서는 심도 있는 종합심사 끝에 계수를 조정․의결했다.
앞서 구에서 제출한 추경예산안은 일반회계 201억 8천만원, 특별회계 15억 2천만원 등 총 217억원 규모로, 당초예산액에서 4.7% 증액했으며, 보육료 등 보육시설 운영 지원,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어르신일자리 사업 등 구민의 안전과 복지에 필요한 사항들이 편성됐다.
예결위는 세출예산 중 청소과 예산 중 음식물류폐기물 처리 대행비 5억7천9백만 원 중 3천5백만 원을 삭감하고, 도로과 예산 중 포장도로 정비 등 소파보수 공사비를 3천5백만 원 증액하였다.
증액된 예산은 “노후․파손도로에 대한 조속한 복구 공사로 주민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시급하다”는 의견이 반영되었다.
한편 오늘 예결위 심사를 거친 추경예산안은 오는 27일 열리는 제3차 본회의에서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제195회 정례회, 구정질문 이어져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자율방범대 설치 및 지원 조례안’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