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제200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7.05.16 조회수 1073
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는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200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주요 일정으로는 임시회 첫날인 15일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16일부터 17일까지 상임위원회를 열어 조례안 등 안건 심사와 현장방문을 실시하며, 18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모든 안건을 처리하고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상정된 안건은 김용범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범죄피해자 보호 및 지원 조례안」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세입․세출 결산서 제출 및 예비비 지출 승인에 관한 일부개정조례안」, 마숙란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웰다잉(Well-dying)문화조성에 관한 조례안」, 김재진/김용범 의원이 공동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조례안」, 유승용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 조례안」, 권영식/박유규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재능기부 활성화 조례안」, 정영출 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한부모가족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 발의 조례안 7건을 비롯한 19건의 조례안과 기타 안건 5건 등 총 24건의 안건이다.

영등포구의회는 인터넷 방송국을 운영하여 본회의와 상임위원회 회의를 생방송으로 제공하고 있다. PC와 스마트폰에서 구의회 홈페이지(http://www.ydpc.go.kr)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영등포구의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어린이 보행안전 캠페인’ 나서
이전글 정영출 영등포구의회 의원, 자유한국당 서울시당 부위원장 선임